설치&설정

갤럭시S, 진저브레드 2.3 펌웨어 업그레이드

래빗 크리스 2011. 5. 17. 13:02


 



오늘 업그레이드 술술 풀리네요. 이전에는 업그레이드 할라치면 다운되고, 접속 안 되고 그랬는데..
이번 삼성이 펍웨어 업그레이드에 공을 제법 많이 들인 모냥입니다. ^^

삼성 Kies 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Gingerbread' 버전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위의 내용을 모두 읽었습니다.' 항목을 체크하고, '저장 없이 진행' 선택한 다음 '업그레이드 시작' 하세욤.



백업은 필수입니다. '계속' 하세요.



저는 백업 용량이 4.8GB.. 시간이 제법 걸리죠.'완료' 하세요.



공지사항이 나오는데.. '다음' 하세요.




그래도, 내용이 궁금하시죠..?
진저브레드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몇가지 기능이 향상되긴 했어요.
아무래도 프로요에서 모두들 올라 오셔야 할 듯 합니다. 물론, 몇가지 기능은 그림의 떡이지만요..
전화번호부, 최근기록, 즐겨찾기, SMS 등등 데이타는 그대로 있구요..
화면 잠금이 풀려 있네요. 시스템 설정 부분들은 초기화 되는 모냥입니다.
그런 내용들이 주욱 써 있고, T Map 은 3.0 으로 업글해야 한다 나와요. 3.0 은 (부분)유료화 되었거든요.. 나빠요..

 


자, 이제 부터는 스마트폰과 USB 등을 건드리지 않아야 하는 시간입니다. 그냥 두고 보세요.



그런데, 요기 이 화면에서는 '최소' 버튼이 활성화 되어 있어요.. 조금 위험해요.





펌웨어 업그레이드가 완료된 것을 '확인' 하세요.



또, 공지 나오네요. Tmap3.0 (부분)유료 버전이라서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