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넥서스6P 현대자동차 순정 오디오 블루투스 연결시 검색이 안 된다면, 기기 이름을 확인...

래빗 크리스 2016. 8. 20. 13:10

헤드폰에는 연결이 잘 되는 블루투스 기능이,

현대자동차 순정 오디오와는 궁합이 안 맞는지 검색 조차 안 되었거든요.


오늘 우연히 다른 사람이 모는 현대자동차 순정 오디오와도 블루투스 연결해 보았는데..

연결이 안 되는 거에요. 이거 내 차만 이상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차도 별반 다를거 없구나 생각했는데..

갑자기, 내 기기 이름에 문제가 있나 특수문자 썼었나 싶어서 확인해 보니..

ㅋㅋㅋㅋㅋㅋ..


기기 이름에 공백이 들어가 있었네요.

공백문자를 지우니까, 다른 사람이 모는 현대자동차 순정 오디오와 연결이 되네요.

오늘 집에 가는 길에 내 차랑 연결해 봐야지..

아하 이거참..